본문 바로가기
인사이트컨설팅 법인 10주년 기념 Irene Lee대표의 책을 출간하였습니다. 그동안 보여주신 성원과 지지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인사이트컨설팅 드림-

어디에서 시작하셔도
인사이트컨설팅과 만나게 되어있습니다.

공지사항Notice

제목 [인사이트 소식] 인사이트컨설팅 아이린 대표 출판 기념회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22-10-31 조회수 0

안녕하세요. 인사이트컨설팅 입니다.

지난 10월 12일(수) 오전 11시부터 노보텔 강남 보르도홀에서 인사이트컨설팅 아이린 대표의 출판 기념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법인 10주년을 맞아 회사 탄생 배경과 컨설팅 업계의 비화를 담은 "0.1% 엘리트의 탄생" 이라는 책을 출간하게 되었으며,  

이번 출판 기념회에는 인사이트컨설팅과 함께 해주셨던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과 함께 소중한 내외빈께서 함께 참석을 하여 자리를 채워 주셨습니다.

 

한국에서 2009년 시작된 저희 인사이트컨설팅은 올해로 법인 10주년을 맞습니다.

그동안 끊임없는 지지와 협조를 보내주신 덕분에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어드미션 컨설팅 전문 회사가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성공적인 출판 기념회를 개최할 수 있게끔 자리를 빛내주신 인사이트컨설팅 가족 및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신뢰도 있는 정보와 Quality 있는 대학준비로 학부모님과 학생들에게 만족감을 드리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교육법인 (주)인사이트컨설팅

 

이전글 [인사이트 소식] 인사이트컨설팅 사업장 이전 안내드립니다.
다음글 인사이트컨설팅 홈페이지가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목록으로